본문 바로가기
일상

[지난 일상]광주 동명동 소쿱,마요네즈

by 모노라브 2021. 6. 8.


크로플을 좋아하는 나란 사람
여기저기 카페에서 크로플을 내세우는 때에 내 넘버원 크로플맛집에 되버린 곳을 찾았다
광주 아시아문화전당 뒤쪽,그리고 전남여고 맞은 편에 위치한 곳이다


소쿱

✔️위치:광주 동구 제봉로 133
✔️시간:매일 12:00~22:00
(월요일 휴무)
☎️0507-1325-0395



크로플
얼그레이 케이크
망고패션후르츠 에이드
트리플베리 에이드
맛 평가

크로플은 정통 크로플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너무나 만족할 맛이다.광주에서 감히 크로플 1등이라고 말하고 싶다
바삭하게 구워진 크로플위에 달콤한 계피가루와 아이스크림,소쿱표 크럼블,견과류가 올라가고 따로 나온 메이플 시럽을 뿌리면 그 맛은 환상이다ㅠㅠ
바삭하고 아이스크림이 만나면 약간 쫀득하고 입에서 사르르 녹는다. 최고최고!!!
얼그레이 케이크는 많이 달지않은 얼그레이 향이 약간 나는 맛이다.아메리카노 아니면 홍차와 잘 어울리는 맛이다
망고패션후르츠에이드는는 상큼한 패션후르츠와 달달한 망고가 만나 조화가 잘 된 에이드이다.패션 후르츠의 식감이 매력적인 음료이다
트리플베리에이드는 체리,블루베리,스트로베리 3가지 베리류가 들어간 에이드이다. 베리류가 들어가 있음에도 많이 시지도 않고 달지도 않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분위기와 맛도 좋은 카페 소쿱은 하늘마당에서 피크닉 가능한 피크닉세트도 대여해준다고 한다.요즘에는 코로나 기간이라 하늘마당에서 여유롭게 피크닉하는게 좀 어려울 듯 싶으나 충분히 카페 자체 내부도 넓고 깔끔하기에 당분간은 홀에서 여유를 즐기는게 좋을 것 같다





카페에서 수다타임을 가지고 이대로 헤어지긴 아쉬워서 간단하게 술 먹기 좋은 곳을 찾아 갔다
다른 지역에도 체인점이 많은 마요네즈이다
동명동 마요네즈는 조명맛집이기도 하고 내부가 이태원 느낌이 나는 곳이었다.그래서 젊은이들이 많다 많아-


동명동 마요네즈

✔️위치:광주 동구 동계천로 143-36
✔️시간:매일 18:00~3:00
☎️062-223-1110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하다가 들어갔다
분위기가 힙하다 힙해-
여기도 조명 맛집이다.원하던 자리는 아니였지만 그래도 핫플분위기 나서 좋았다



꼬치구이
망고맥주
맛 평가

고기들어간 꼬치구이를 먼저 시켰는데 간단히 먹기에 너무 좋은 안주였다.닭대파 꼬치구이도 베이컨 꼬치구이도 감칠맛나게 넘 맛있었다
(tip.꼬치 첫주문은 5개부터 가능합니다)

망고 생맥주는 아래보이듯이 망고청이 들어간 맥주인데 의외로 잘 어울렸다.청이 아래에 가라 앉아있기 때문에 잘 저어서 먹으면 술 맛이 덜하다.알쓰들이 마시기에 좋은 술🍻🍻


📍웨이팅이 많은 힙한 곳인 마요네즈는 1차보다는 2차,3차로 가기에 좋은 곳이다.넓은 내부만큼 젊은 사람들이 많아서 사람 구경하는 재미도 있는 곳이다.새로운 꼬치구이도 맛 보고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