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지난 일상]동명동 아우스밀/마음과 마음이 통하다(마마통)

by 모노라브 2021. 6. 5.

날 좋은 날 친구와 데이트 했던 지난 날
포스팅 할 곳을 찾지 못했는데 티스토리 블로그에 쓰면 되겠다 생각이 번쩍 들었다-

광주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 아우스밀
이미 유튜브에서도 빵지순례할 때 빠지지 않는 곳이다
건물은 주택 개조한 곳인데 테이블 수는 몇개 없다
그래서 홀에 손님이 꽉 차면 테이크 아웃 해 가는 손님들이 많다
날 좋은 날은 하늘 마당에 테이크 아웃 해가서 먹어도 기분 전환 해야겠다고 생각했지용



AUSMehl(아우스밀)

✔️주소:광주 동구 동명로 25번길 4-1
✔️시간: 월 12:00~18:00
(화/수요일 휴무)
목-일 12:00~21:00
☎️070-8563-2569


트리플 베리 치즈 케이크
흑임자 구황 작물 브치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저희가 시킨 메뉴가 나왔습니다
케이크 비쥬얼이 정말 장난 아니죠ㅠㅠ
괜히 광주 대표 케이크 맛집이 아닙니다


맛 평가

트리플 베리 치즈 케이크는 베리 종류가 다양하게 들어가서 상큼하고 치즈부분은 진하고 꾸덕꾸덕하다
새콤하면서도 진한 걸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좋아할 맛-

흑임자 구황작물 브치는 시그니처 케이크인데 팥부터 시작해서 밤,고구마,호박,흑임자, 좋아하는 구황작물은 다 들어있다-
영양케이크라고 생각해도 될 정도로 먹으면 든든하고 젊은 층부터 어른들 입맛까지 사로 잡을 수 있는 맛입니다
실제로 이거 먹으러 다른 지역에서도 많이 오신대요-



그렇게 카페에서 수다 타임을 가지고 동명동 쪽 구경하다 보니 해가 어둑해졌다- 이대로 헤어지긴 아쉽죠 한 잔하러 갑시다ㅋㅋㅋㅋㅋ



마음과 마음이 통하다(마마통)


위치:광주 동구 장동로 8
시간:매일 p.m 4:00~a.m 3:00
(📍last order a.m 2:00)
☎️062-223-1555



들어오는 입구이구요-
우드 느낌 나는 인테리어예요-이자카야라 일본느낌의 분위기 같으면서도 한국스러워요(뭔 말하는 거지??ㅋㅋㅋㅋ)

저희는 다찌석에 배정받았어요
이 자리에 앉으면 앞에서 꼬치구이 굽는걸 생생하게 볼 수 있답니다-2분이서 가시면 거의 사람들이 차 있으면 무조건 다찌석으로 안내하시는 것 같아요


술이 먼저 나왔어요
맥주랑 자몽하이볼이 먼저 나왔구요
친구는 맥주 저는 알쓰라서 자몽하이볼 시켰는데 비쥬얼이 넘 예뻐요-취향저격 하이볼

맥주도 짠 하고-

저희가 시킨 안주도 나왔습니다

칠리새우 야채볶음
베이컨 부추 모짜렐라 꼬치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이죠-동명동에 술집이 정말 많은데 이 곳은 여자들이 특히 좋아하는 곳이예요


맛 평가

칠리새우 야채 볶음은 얇은 튀김옷을 입힌 탱글한 새우에 매콤새콤한 칠리소스와 야채 볶음을 버무려 나옵니다-
저 완전 새우킬러인데 새우도 정말 실하고 볶음 요리라 불맛도 나서 중독성 갑입니다!!
저의 베스트메뉴입니다!!우리집까지 배달 왔으면 좋겠다ㅠㅠ

베이컨 부추 모짜렐라 꼬치는 양파와 치즈를 돌돌싼 베이컨을 구운 꼬치구이입니다-베이컨 들어간 것 중 맛이 없는 건 없쥬
무조건 평균이상입니다- 맛도 깔끔해서 2차나 3차로 왔을 때 시키기에 좋은 안주입니다

슝슝-술이랑도 이렇게 찰칵!!술이랑 잘 어울리는 심플하고 깔끔한 안주임을 인정합니다
그리고 알쓰이신 분들-자몽하이볼 꼭 드세요!!약간 쌉싸름한 자몽청 맛에 위스키 약간의 맛이 너무 조화로워요


📍마마통은 안주의 비쥬얼과 맛이 있는 곳이고,분위기도 나쁘지는 않지만 가게 자체가 넓은게 아니라 풀석이면 엄청 시끄러워요ㅠㅠ 그래서 친구랑 저도 더 크게 말하게 되는ㅋㅋㅋㅋㅋ근데 그만큼 인기가 있는 곳이라 웨이팅도 많습니다
저의 추천메뉴는 칠리새우 야채볶음과 자몽하이볼입니다
꼭 드셔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