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압구정 공주 떡집] 흑임자 인절미

by 모노라브 2021. 5. 26.

서울에서 사는 친구로부터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뚜듕-

압구정 공주 떡집
흑임자 인절미


천사같은 친구로부터 떡 선물을 받았어요
평소 흑임자 좋아하는 할매입맛을 가진 저인데
압구정에 있는 공주 떡집이란 곳이 정말 유명한 떡 맛집이라면서 보내줬어요
꺄오-

떡 포장컷

하늘 색의 전통 문양의 떡 포장입니다
아무래도 나이 있으신 분들에게 선물을 하시는 분들이
많기에 어르신들을 공략한 분위기의 패키지네요
답례떡이나 첫인사선물로 많이 사가신다고 해요


떡 박스컷

떡 포장패키지를 벗기니 깔끔한 마블문양의 박스에요
옛스러운 느낌과 깔끔한 느낌이 드는 젊은층을 공략한
박스이기도 하네요

 

보관방법

흑임자 인절미는 무방부제이므로 당일 드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떡은 쉽게 상하는 제품이므로 당일 바로 드시는 것이 가장 맛있대요!! 떡의 유통기한은 실온 보관일 경우는 당일이구요
드시고 남기신 경우는 개별 포장해서 넓게 펼쳐서 냉동실에
보관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냉동실에 넣을 때는 펼쳐서 넣어야 냉기가 골고루 들어갑니다
간혹 굳으면서 떡이 딱딱해 질 수 있으니 이 점 주의 하셔야 돼요
냉동한 떡은 상온에서 1-2시간 정도 자연해동해서 드시면 돼요





떡 개봉샷

비닐 포장여니까 흑임자 꼬순내가 장난 아니에요ㅠㅠ
사진만 보면 아스팔트 느낌?으로 보이는 비쥬얼 일 수 있지만
보는 거와 먹는 거는 다르다구요
흑임자 가루도 골고루 그리고 푸짐합니다





맛평가

떡이 쫀득쫀득하고 흑임자고물도 많이 있어서
정말 고소하고 죽독성있어요-많이 달지도 않아요
예전에 제가 시켰던 곳은 많이 달아서 실망했었는데 여기는
적당히 고소담백하고 적당히 달아서 왜 서울 3대 떡집인지 이해됐어요!!
한개만 먹으려고 했는데 앉은 자리에서 스무알 순삭했습니다
넘 마이쪙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