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강남 보슬보슬]키토김밥맛집,꿀밤마늘떡볶이

by 모노라브 2021. 5. 31.



평소에 저는 분식류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떡튀순(떡볶이,튀김,순대) 그리고 김밥 완전 사랑합니다
오죽하면 진지하게 떡볶이 장사를 시작해볼까 고민까지 했었다니까요ㅠㅠ
친구가 서울로 상경해서 사는 동네의 맛집을 찾다 키토김밥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봤습니다

강남역
보슬보슬

출처:구글 지도


위치는 강남역 1번 출구에서 5분거리 위치에 있구요-
가게는 아기자기한 테이블과 의자가 놓여진 작은 가게 였어요
홀 손님도 손님이지만 시국이 시국인지라 배달이 많이 나가는 것 같았어요

셀프주문대에서 주문을 하면 되는데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입니다





트러플 키토마요
바삭 베이컨 김밥
꿀밤 마늘 떡볶이


김밥이 먼저 나왔는데요
와-두께가 장난 아니죠
김밥 위에 고소한 깨가 솔솔솔 뿌려졌네요
깨도 통깨가 아니라 고운 깨라 좋았어요


맛평가

트러플키토김밥은 키토김밥답게 계란이 잔뜩 들어 있었구요
적배추,당근,우엉 야채들과 송로버섯소스와 마요네즈 소스가 어우러졌습니다
밥대신 계란의 폭식폭신한 식감과 과하지 않은 크로플향이 정말 매력적이었어요
다른 곳에서도 키토 김밥을 먹어 봤지만 이 곳이 왜 이렇게 유명한 맛집인지 납득이 가더라구요
확실히 계란 식감이 다른 곳과 달라요(지극히 제 개인적인 평가) 부드럽고 속이 확실히 더 편해요

바삭 베이컨 김밥은 바삭구운 베이컨,양파칩,당근,계란,우엉등 속이 알찬 김밥입니다
밥보다 내용물이 많다는ㅋㅋㅋㅋ
진짜 속이 알차서 한 입에 먹으면 볼이 가득찹니다


꿀밤 마늘 떡볶이는 야채와 디포리 육수로 우려낸 고춧가루베이스에 바삭한 마늘칩이 푸짐하게 올라갔어요
왜 꿀밤이 이름에 들어가나 했더니 밤이 들어가서 단맛을 낸 떡볶이 였던 거였어요 독특하죠??
떡은 양념 흡수가 잘 된 밀떡이고 적당한 국물이 있는 떡볶이아서 김밥이랑 먹었을 때 환상의 조합이었어요-
떡볶이 국물에 김밥 찍어 먹으면 크으으으-꿀맛입니다





집 근처 있었으면 정말 자주 갔을 곳-
우리 집쪽에도 생겼으면 좋겠다
김밥 한 줄에 속이 알 차서 그냥 한 줄만 먹어도 속이 부담없고 든든해서 매력적인 김밥이다
다음에 가면 다른 키토김밥도 도전해봐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