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광주/동명동]분위기 좋은 1인 술집,사랑과 평화

by 모노라브 2021. 6. 6.


친한 친구와 데이트 약속을 잡은 날-
평소에 가고 싶었던 곳 캡쳐해놓았던 곳 가자고 꼬심ㅎㅎ
내가 이 곳들을 가고 싶었던 이유는 우선 테이블 수가 많지 않고 분위기가 좋아 보였던 곳이어서 픽해 놨었어요



사랑과 평화

✔️주소:광주 동구 동계천로 181-1
✔️시간:월-토 18:00~2:00
(일요일 휴무)
전화: ☎️0507-1320-7345


<사랑과 평화>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평화로운 시간’이라는 작은 생각에서 비롯되었습니다.한식을 바탕으로 맛있는 음식과 술을 준비했습니다
누구나 격식없이 즐길 수 있는 편안한 공간이 되고자 합니다

이 술집이 추구하는 철칙,

테이블 몇개 안되는 곳이고 다찌석 있는 곳이에요-
선반에 오디오랑 소품들이 있는데 심플하면서 느낌있더라구요
노래 선곡도 시끄럽지 않은 잔잔한 음악들이 나와서 넘 좋았어요

액자도 빈티지한 느낌으로 걸려져 있었어요
간접조명에 비친 모습 넘 예쁘죠??

저희가 시킨 메뉴는 무엇이었을까요?

해물부추전
방울토마토 크림치즈
사랑과평화주
생맥주

맛 평가

술 종류가 먼저 나왔어요-
기본안주 토마토랑 강낭콩도 나왔어요
생맥주는 정말 시원했어요-생맥주 거품 많은 거 안좋아하는데 거품 없어서 좋았어요
사랑과 평화주는 화요를 기반으로 한 이 곳에서만 먹을 수 있는 칵테일 인데요
레몬청과 화요를 섞어서 만든 술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25도 있고 41도 있는데 친구는 41도 시켰는데도 그렇게 많이 세지는 않다고 해요
술 못 마시는 분들도 맛있게 드실 수 있는 술이에요-

해물부추전은 새우,오징어와 부추,쪽파를 바삭하고 노릇하게 부쳐낸 전이에요-부추가 엄청 가득하죠?
새우도 크고 해물도 적당히 많이 들어 있고 밀가루 부분보다 부추랑 쪽파가 들어간 초록색 부분이 많아서 넘 좋았어요ㅠㅠ
밀가루 많은 거 별로 안 좋아하거든요
같이 나온 양파 절임이랑 먹으면 느끼할 때 쯤 맛을 잡아줘서 조화로웠어요
넘 마시쩡😆

방울토마토 크림치즈는 방울토마토안에 크림치즈 그리고 위에 호두를 얹어 만든 요리에요
넘 심쿵한 맛- 방울토마토랑 약간 달달한 크림치즈가 찰떡궁합이었고 위에 올린 호두가 식감의 끝이었습니다
집들이하면 후식으로 만들어 주면 좋아할 거 같더라구요
와인 안주로도 넘 좋고ㅠㅠ아기자기하게 넘 귀엽지 않나요
맛도 제 스타일이에요

사랑과 평화 칵테일과 찰칵-
제 최애메뉴 등극 입니다.



📍사랑과 평화는 1인 술집이라 안주메뉴가 다양하지는 않지만 메뉴 하나하나 정성이 가득한 집이었습니다.그리고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분위기,감성을 다 갖춘 곳-
테이블 수가 많지 않은 만큼 서로 이야기에도 집중할 수 있고 따뜻한 조명아래 잔잔하게 술잔을 기울일 수 있어요
나만 알고 싶은 곳,우리만 알고 싶은 곳 사랑과 평화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