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광주/동명동]뇨끼가 맛있는 집,퀴비

by 모노라브 2021. 6. 3.

양식 너무나 좋아하는데 친구랑 분위기 좋고 코스요리 먹으면서 기분 좀 내자 하고 동명동에 나왔는데 생각보다 늦게 도착해서 가고 싶던 곳 브레이크 타임에 딱 맞아버렸네요ㅠㅠ
결국 못가고 1순위,2순위는 아니지만 가고 싶었던 리스트에 있었던 뇨끼가 유명한 집에 가게 됐어요

동명동
퀴비
출처:구글 지도

세븐 일레븐 편의점 옆으로 골목이 있는데 골목 사이로 들어가면 주택 한채가 퀴비 건물입니다-
연탄찝게 가게 옆 골목이라고 생각하셔도 돼요
심플하게 앞 가판대가 설치되어 있네요


내부 사진도 찰칵-
내부는 생각보다 넓지는 않아요
테이븍 5-6개 되는 정도? 근데 옆에 벽을 거울벽으로 만들어놔서 넓어보이는 착시효과가 있어서 되게 넓어보였어요-
전체적으로 어두운 분위기에 간접 조명으로 빛을 밝혀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었구요
요렇게 와인병과 꽃으로 인테리어 해 주었더라구요
과한 거 없이 심플하게 좋았습니다
커튼 사이로 새어들어온 저 햇빛도 좋네🙂

화병에 꽂아진 예쁜 장미와 유칼립투스-
작은 조명도 꽃 옆에 있으니 분위기가 있네요
요즘에 부쩍 저런 소품들에 관심이 생겨요
화병이며 캔들이며 조명이며 넘 눈이 갑니다🤩


주문을 하시면 식전빵을 준비해 줍니다
아웃백 빵같은 부시맨빵도 보이네요-
버터에 찍어먹으면 꿀맛입니다
저희는 대낮부터 와인 시키기는 무리이므로
음료는 사이다로 시켰습니다(사이다는 자고로 스프라이트!!!스프라이트 탄산이 제 스타일)


저희가 시킨 메뉴입니다

버섯크림 뇨끼
쉬림프 로제 리조또


맛 평가

버섯 크림 뇨끼는 아래에 버섯크림 소스와 트러플 오일로 맛을 내었다고 하는데요
한 입씩 먹기 좋게 동글동글하게 나온 뇨끼는 쫀득한 식감보다는 부드러운 느낌이에요-
개인적으로는 쫄깃한 식감을 선호하는 편이라 내가 광주에서 먹었던 뇨끼맛집은 레스토랑이 아닌 와인집 ‘러프나잇’이
아직까지는 거기가 인생 뇨끼집인듯-
(동명동 들어오는 길에 민한의원 맞은편에 간판 없는 가게가 있는데 그곳이 ‘러프나잇’인데 안가보신 분들 꼭 가보세요!!음식들이 고급스렇게 맛있어서 둘이서 감탄하면서 먹었어요ㅠㅠ)
그럼에도,트러플향이 가미된 버섯크림 소스는 정말 맛있었어요

쉬림프 로제 리조또는 사진에도 보이는 것처럼 큼직한 새우가 올려져있는 꾸덕한 리조또 였어요-
어느정도 매콤한 소스에 새우살도 발라먹으면 오동통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저는 새우 환장하는 새우러버예요🦐🦐)
약간 매콤한 맛이 느끼함은 덜어줬어요

✔️좀 느끼할 수 있는 뇨끼와 약간 매콤한 로제 리조또는 궁합이 잘 맞았어요

📍동명동 퀴비는 일단은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연인들이 데이트 하기에 좋은 곳이었어요-특별한 날 부드러운 뇨끼가 먹고 싶을 때 방문하면 좋을 거 같아요😁


댓글